유머토끼
회원가입시 광고가 제거 됩니다
글쓰기
일자순
조회수순

미션 임파서블 8, 100만 관객 돌파 이후의 전망은? 미션 임파서블 8이 100만 관객을 돌파하며 흥행 청신호를 켰는데, 이후의

미션 임파서블 8이 100만 관객을 돌파하며 흥행 청신호를 켰는데, 이후의 관객 증가 추세가 어떻게 될지, 그리고 영화 평단과 관객들의 반응은 어떤지 궁금합니다.

안녕하세요.

저도 최근에 미션 임파서블 8: 파이널 레코닝 보고 왔는데요, 흥행이 진짜 빠르게 올라가고 있더라고요. 개봉 첫날 42만 넘게 들어서 올해 최고 오프닝 스코어 찍었고, 불과 5일 만에 100만 관객 넘겼다고 하더라고요. 이 속도면 주말 지나고 200만도 무난하게 돌파할 듯합니다. 현재 예매율도 계속 1위고요.

흥행세가 이렇게 탄력 받는 데는 톰 크루즈의 힘이 크다고 생각해요. 이번에도 진짜 목숨 걸고 찍은 스턴트 장면들 보면서 다시 한 번 감탄했습니다. 특히 비행기 날개 위에서 싸우는 장면이랑 수중 탈출씬은 스케일이 말도 안 되더라고요. 관객들이 '이래서 극장에서 봐야 한다'는 걸 느끼게 해주는 작품이에요.

평론가 반응은 약간 엇갈리긴 합니다. 칸 영화제에서도 반응 좋았고, 액션이나 연출은 호평이 대부분인데, 러닝타임이 거의 3시간 가까이 되다 보니 일부에선 길다는 의견도 있어요. 플롯도 좀 복잡하다는 평이 있고요. 하지만 액션 영화에서 이 정도 서사는 오히려 장점으로 느껴질 수 있다고 봅니다.

국내 관객 평점도 아주 좋습니다. CGV 기준으로 97~98점대 나오고 있고, 리뷰들 보면 '역시 미션 임파서블답다', '톰 크루즈 클래스는 다르다' 이런 반응이 많더라고요. 특히 시리즈 팬들한텐 만족도가 높은 것 같아요. 마지막 편이라는 점에서도 의미가 크고요.

개인적으로는 극장에서 보길 정말 잘했다고 생각해요. 요즘처럼 화려한 액션에 목마를 때 딱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영화고, 관객수도 앞으로 쭉 올라갈 거라 예상됩니다. 스토리보다 액션의 쾌감, 스턴트의 리얼함을 즐기시는 분들께 강력 추천드려요.

감사합니다.